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정선 냉동기 드레인 호수 교체 작업
    에어컨 설치 철거 이전 2024. 5. 2. 14:55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#정선읍 #자원봉사사업소 #대형냉장고드레인호스작업합니다.

    호스에서 누수가 발생해서 현장에 가봅니다~

    삭아서 떨어졌네요

    오랫동안 사용해서 그런 것 같은데

    가만히 보니까 열선이 들어가 있네요

    정선이 춥다보니까 열선을 넣은 것 같은데....

    호스가 탔었네요

    pvc 배관에 열선을 넣으면 화재가 날 가능성이 커집니다.

    실제로 수도배관에 열선감아서 화재가 난 경우 여러번 봤습니다.

    아무튼 대형 화재가 날뻔한 상황인데 다행히도 화재가 안났네요.

    이제 교체작업을 합니다~

    불탄흔적입니다

    관리자에게 보여주니 깜짝 놀라더군요.

    자원봉사센터가 화재나면 여러분들이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제 드레인 호스를 교체합니다.

    레듀샤를 사용해서 적절한 부속으로 튼튼하게 연결합니다~~

    냉동기나 에어컨 드레인호스는 자연적으로 흘러가서 압력이 걸리지 않습니다.

    따라서 테이프로 마감하면 충분합니다~

    바깥으로 드레인호스를 잘 빼냅니다~

     

    냉기가 나가지 않도록

    안쪽에 실리콘으로 마무리하고~

    바깥쪽으로도 실리콘 마감을합니다.

    냉동기 가동하고 확인하니 물이 잘 빠지네요

    이상으로 #정선읍 #냉장고 #드레인호스작업 마무리합니다. 오늘 잘못하면 대형사고날 뻔한 현장에서 작업했네요.

    편의도 좋지만 안전이 최고입니다.

    #에어컨이전설치 #에어컨철거 #드레인호스교체 #배관교체 #냉매보충 #에어컨설치가 필요하시면 언제나 #오케이종합설비를 찾아주세요~~

     

    728x90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